Nov 11, 2010

You are my destiny? HAHA

3:05 PM




you are my destiny by haha (lirik lagu)


isesange jeil chakhan saram
the nicest person in the world

naega jaranghaaaaago sipeun saram
the person i want to show off

geuge neoya neoppuniya you are my lady
its u its only u

masinneun geo maaaeogeumyeon saenggangna
wut u think of when eating something good

gichimhamyeon yaaaak chaenggyeo jugopa
if you cough i want to get u medicine

geuge neooooya neoppuniyaaaa you are so pretty
its u its only u

*
neoneun naui taeyang
u r my sun

gwaaaabunhan neoui sarang
you luv i dun deserve

nunbusige bitnaneun
you r so bright it hurst my eyes

neo yegen bujokhaaaaan na (oh my lady)
im not godd enough for you

neoneun naui bada
u are my sea

neomchineun neoui sarang
your overflowing love

sesang nuguboda neol saranghae oh my love
i love u more than anyone else in the world

niga jeil gapjyeo boyeosseumyeon
u look like u hv everything

niga jeil haengbok hal su itdamyeon
if u are happy
geugeomyeon dwae geuppuniya
thats enough, thats oke
oh you are my lady

*

neo eopsin sseulsseulhae
without u its lonely

nalssicheoreom ssalssalhae
like the weather its cold

biga oooooona nuni ona ojik neoppuningeor
if it rains if it snows you r the only one

neo ttaemune sareo
i live for u

neo weopseumyeon nan jugeo
without u i would die

motnan nal jigeumkkeot saranghaejun nae sarang
u love someone ugly like me



p/s : oh..haha dalam tajuk tu bukan gelak. tu nama penyanyi okeh
 

celoteh ckynwan Copyright © 2010 Design by Ipietoon Blogger Template Graphic from Enakei | web hosting